- 대한민국 최고의 학사 : 강남원학사 -

 

       

 

 

 

 
 
작성일 : 18-11-17 22:21
2018학년도 원학사 학생에게...............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73  
고생한 우리 원학사 원생들에게.


 안녕하세요. 원학사 원생 여러분. 강남 원학사 원장 김영숙입니다.
 
  모처럼 수능 한파도 없던 해였지만 미세먼지 가득한 날 우리 원학사 원생들을 배웅하면서 또 한번 한 해가 다 갔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들과 제게 일 년의 농사와도 같던 날, 저 역시 그대들을 보내고 많이 긴장했지만 문제들과 싸우며 여러분들은 얼마나 고생하셨습니까.

 깨물면 안 아픈 손가락 없듯이, 여러분 모두 한명 한명 제게는 소중한 학생들이었습니다. 집 떠나와 가족의 울타리 없이 혼자 많은 부분을 견뎌야 했던 그대들이 얼마나 서럽고 힘들었을지 알기에, 그대들을 떠나보낼 지금도 마음이 많이 안타깝습니다. 그럼에도 꿋꿋하게 자신의 역할을 해내고 온 그대들을 보면 수확의 기쁨이 어떤 것인지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 원학사 원생들,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무사히 잘 치르고 오느라 고생했습니다. 일년동안 그대들로부터 인간의 정을 느낄 수 있게 해주어 고맙습니다. 그대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강남 원학사 원장 이하 모든 식구들이 많이 성장했습니다. 원하는 만큼의 점수를 얻은 학생도, 자신의 기대에 못 미쳤던 학생도 있겠지만 원장으로써 원학사를 총괄하며 본 그대들은 충분합니다. 이번 일년동안 자신을 갈고 닦으며 다짐했던 모든 약속들이 꼭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아울러 원학사에 아이들을 맡겨놓고 믿어주셨던 학부모님들, 감사합니다. 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에 원학사 원생들이 무사히 한 해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부모처럼 대하려고 노력했던 원학사 직원들을 인정해주시고 이해해주셔서 더할 나위 없이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만난 인연, 꼭 좋은 곳에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1년 동안 학생들 관리에 함께 힘써주었던 부원장님 이하 모든 직원들께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세요.

강남 원학사 원장 김영숙 드림.

 
 
 

 
 제목 없음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