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최고의 학사 : 강남원학사 -

 

       

 

 

 

 
 
작성일 : 19-11-01 08:45
강남원학사를 찾아주신 학부모님들께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608  
안녕하세요. 강남원학사 원장 김건이입니다.
오늘은 학사 선택을 위해 학부모님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매 해, 이 시기는 수험생들에게 기쁨과 아쉬움을 주는 때라고 생각합니다.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도 있고 다시 한 번 도전을 위해 열기를 가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과정을 겪고 선택을 하셨던, 이 글을 보게 될 학부모님들께 같은 부모로서 먼저 고생하셨다는 말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며 학사를 선택하기에 앞서 수년간 학사 원생들을 배출해내며 얻은 노하우를 조금이나마 전달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학사의 시설과 케어는 어느 학사나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이 지친 몸을 이끌고 와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는 것이 학사의 제 1의 임무라고 생각이 들지만, 대치동 한복판에서 내 집처럼 편한 방을 만날 수는 없기에 최대한 학생들과 함께 상주하며 학생들을 돌볼 수 있는 학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우리 강남원학사는 학사 원장이 24시간 상주하며 학생들에게 문제가 있을 경우 직접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소한 일 하나가 예민할 수험시기에 원장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직원이 문제를 대처하는 것은 분명히 다릅니다. 때문에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사 선택에 있어서 학사 원장의 역할과 능력을 충분히 고려하셔야 합니다.


 또 하나, 우리학사는 전문 조리사인 부원장님이 상주하며 위생, 맛, 영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원장님은 재도전을 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영양 요소 및 식단을 항시 고민하고 고려하며 공부를 하는 과정에서 부족해지는 영양소 보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미 대치동 일대에 강남원학사 밥이 맛있다는 소문이 돌아서 학생들은 알고 있겠지만, 결정을 하는 학부모님들 역시 학사에서 제공하는 식사가 학생들을 위한 영양 식단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 하나, 학생들과 긴밀하게 오랜 시간을 함께하다보니 단순히 명함을 원장으로 만든다고 해서 한 학사의 원장이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아갑니다. 내 아이를 길러 낸다고 생각을 한다면 스스로 부족한 부분이 보이게 되고 그 부분을 성심성의껏 채우고자 노력하게 됩니다. 단순히 물질적인 것, 보이는 것에만 만족을 주지 않고 학생들이 심리적으로 안정된 상태에서 1년을 보낼 수 있게 심리적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학사원장이 해야 할 역할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강남원학사 원장인 저는 미래예측학 석사 자격과 도형심리사 자격증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공부와 입시로 지쳐 심리 상담을 요청해오면 수시로 상담을 해주면서 안정되게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20살이 되어 다 큰 것처럼 보이는 학생들도 부모와 떨어져 혼자 생활을 하다보면 의지해야할 누군가를 필요로 합니다. 처음에는 비장한 각오로 수험생활을 시작하지만 수험생활은 50m 달리기가 아닌 마라톤인 만큼 꾸준히 안정된 마음가짐을 가지고 수험생활을 지속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눈에 보이는 것만을 중요하게 생각하기보다는 학생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원장과 학사를 찾으세요. 편안한 마음가짐에서 자신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우리 강남원학사의 전 직원들은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원학사 학생들에게 우선적으로 필요한 지원을 하려고 노력하며 친절한 응대와 가족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직원교육도 실시합니다. 꿈을 펼치며 날아가는 모습을 바라는 여러분들에게, 우리 강남원학사에서 가장 튼튼하고도 매력 넘치는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학생 여러분들과 학부모님들의 현명한 선택, 늘 감사드립니다.
강남 원학사 원장 김건이 드림.

 
   
 

 
 제목 없음